SOHO

발톱무좀의 치료와 관리

맑고밝은 瀟晧

발톱무좀의 진단은 대부분 진찰만으로 가능하다. 하지만 다른 질환과의 구별을 위해 병변을 긁어 현미경으로 관찰하는 KOH도말검사나 균배양검사를 하기도 한다. 발톱무좀은 일반적으로 피부에 생긴 무좀보다 치료가 어렵다. 발톱이 두꺼워 약물의 침투가 힘들기 때문이다. 발톱의 끝 부분만 무좀이 있으면 바르는 약을 우선 시도해 보지만 범위가 큰 경우에는 먹는 항진균제를 복용해야 한다. 항진균제 복용은 최소 3개월 이상 하게 되고 발톱이 자라는 속도를 고려하면 전체 약물치료 기간은 1년 이상이 소요될 수 있다.
문제는 이렇게 길게 치료하고도 재발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먹는 항진균제는 간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간염바이러스 보균자, 임산부 등은 복용에 제한이 있다. 항진균제 경구 투여가 어렵거나 잘 낫지 않는 경우 무좀균에 대한 살균 정균 효과가 있는 레이저 치료를 할 수 있다. 레이저 치료를 병행하는 경우라도 재발 방지를 위해 치료기간은 길게 소요된다.
(민병주 컬럼 중에서)

깨끗한 발 SOHO

발 소독실, 풋레이저 등 전문 치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약물(항진균제) 복용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꼼꼼한 관찰

무좀, 습진 등 피부 질환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치료와 꾸준한 관리를 진행합니다.

FOOT 레이저

발 질환을 치료 할 수 있는 풋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가 직접 시술합니다.

발 치료 소독실

꾸준하게 균을 억제하고 소독 할 수 있는 발 전용 소독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OHO

깨끗한 발

소호의원은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병원입니다.

발 치료실

발을 깨끗하게 살균하는 공간


#풋레이저

발 소독실

약물 복용없이 발 소독이 가능한 공간


#소독실

발 회복실

깨끗한 발 회복과 관리를 위한 공간 


#회복실 #힐라이트

발질환 치료
발톱무좀 ∙ 다한증 ∙ 내향성발톱

발톱무좀


발톱무좀에 흔히 볼 수 있는 발톱변형이나 통증에 대한 치료를 병행합니다. 검사, 치료, 소독, 회복, 관리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한증


겨드랑이, 손, 발, 얼굴 등에 유난히 땀이 많다면 치료가 필요합니다. 불편한 정도나 개인에 따라 적합한 치료를 안내합니다.

내향성발톱


심한 염증, 통증을 유발하는 내향성 발톱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치료가 필요합니다.